광고홍보대행
예측 할 수 없는 시대의 변화 속에서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선 타겟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다양한 광고기법에 대한 높은 이해도가 필요합니다.
선영은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종합광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네트워크
온•오프라인, 해외매체를 망라한 종합 광고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대응하며, 동시 다발적 진행을 통해 조기에 광고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프로세스
클라이언트 및 마케팅 대상에 대한 분석 및 니즈 파악을 거쳐
광고 제작, 광고 집행, 성과 평가, 마스터 플랜 재수립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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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단계 -
제안
단계 -
수행
단계 -
관리
단계
- 기업분석
- 니즈파악
- 대상분석
- 마스터플랜수립
- 온•오프라인연계
- 글로벌매체연계
- 크리에이티브제안
- 종합광고수행
- 수행단계별보고
- 광고성과분석
- 마스터플랜재수립
디스플레이광고
디스플레이광고는 배너, 동영상, 스폰서쉽 광고 등 인터넷에서 접할 수 있는 노출형 광고를 통칭합니다. 광고주에게는 효과적인 마케팅 기회를, 소비자에게는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줍니다.
브랜드검색광고
기업, 또는 브랜드에 관련한 내용을 다양한 이미지와 정보를 통해 보여주는 컨텐츠 검색형 광고상품입니다. 해당 기업명 또는 브랜드로 검색시 통합검색결과의 최상단에 노출되기 때문에 단기간에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최소 광고비는 50만원이며, 광고 노출 기간 및 조회수 조합에 따라 광고비가 산정됩니다.
키워드검색광고
이용자가 특정 검색어를 검색할 때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보여주고 광고주의 웹사이트로 연결해주는 방식으로 준비된 고객을 만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서울역 KTX역사 광고
매체 | 광고위치 | 광고 규격(m) | 월 광고료 | 제작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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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노피 라이트박스 | 서울역 | 4.5×2.5 | 1,500만원/기 | 1년 계약시 출력제작비 당사부담 |
부산역 KTX역사 광고
구분 | 매채 | 광고 규격(m) | 월 광고료 | 제작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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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KTX | 조명 와이드칼라 | 6.0×2.2 | 200~1,000만원 | 별도 문의 |
부산 KTX | 조명 사각기둥 | 1.2×2.6(4면) | 400~800만원 | 별도문의 |
인천공항-멀티큐브
입국한 여행객들이 입국심사를 마치고 수하물을 인도해 환영홀로 나갈때 반드시 통과하는 지역에 노출됩니다.
매체명 | 매체 위치 | 매체 규격(m) | 매체수량 | 광고 소재 | 표출 횟수(일) | 월 광고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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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공항 멀티큐브 LCD 동영상 | 1층 도착층 수하물 인도장 캐로셀 상단 | 46"(3×3) | 23기(46면) | 1구좌 | 23기(양방향) | 3,000만원 |
1/2구좌 | 23기(1방향) | 2,000만원 | ||||
1/4구좌 | 11기(1방향) | 1,000만원 |
김포공항-도착장
매체명 | 위치 | 규격(m) | 월 광고료 | 제작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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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장 | 격리대합실 | 2.7×1.8 | 6000만원 | 30만원 |
도착장 | 격리대합실 | 6.0×2.0 | 1,500만원 | 66만원 |
도착장(2F) | 발권/일반대합실 | 1.2×1.5 | 350만원 | 20만원 |
버스쉘터광고
서울시 가로변 버스쉘터는 서울 시내 총 2,010기(6,100면) 설치되어 서울 전지역 커버 가능합니다.
- 차도변과 인보변에 동시 노출(운전자 및 보행자의 눈높이에 맞는 노출과 야간 조명을 통한 24시간 높은 가시성 및 주목도)
- 넓은 커버리지를 바탕으로 한 특정 Targeting 가능
(대학교 주변, 오피스 밀집지역, 세대별 밀집지역 등) - 전략적 타켓팅이 가능하며 다양한 켐페인의 목적에 맞게 지역선정이 가능
- 구매자의 니즈에 맞춰 자유로운 미디어 플래닝 가능
- 100곳 이상 진행시 10~20% 할인 패키지 적용 가능(별도 문의)
분류 | 등급 | 광고료(기)/월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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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판매 | SA+ | 3,000,000 | 1기당 2면 진행 |
SA | 1,600,000 | ||
A | 1,000,000 | ||
L | 300,000 |
차량외부광고
서울시 시내버스는 순환버스, 간선버스, 지선버스, 광역버스로 나뉘며 총 7,485대가 공영제로 운영 중
서울시 인구 밀집지역과 중심상권을 포함하여 전지역을 순환 운행하므로 노선별로 효과적 광고노출 보장
구분 | 등급 | 구성비 | 노선버스 수량 | 월 광고 단가/대 | 제작비/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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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내버스 노선수 : 361 운행대수 : 7,438대 | SSA | 8% | 17노선/581대 | 125만원 | 7만원 |
SA | 17% | 48노선/1,181대 | 105만원 | 7만원 | |
A | 25% | 67노선/1,732대 | 80만원 | 7만원 | |
B | 25% | 90노선/1,765대 | 65만원 | 7만원 | |
C | 25% | 139노선/1,658대 | 50만원 | 7만원 |
지하철광고
지하철은 하루 천만 이상의 시민들이 용한다는 점에서 노출 효과가 탁월하며,
인터넷 취약층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에게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지하철 전노선 역사광고 및 차량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분 | 매채명 | 규격(cm) | 매체 등급별 월광고료 | 제작, 시공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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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 | A | B | C | ||||
1호선 역사 W/C | 조명광고 | 400×225 | 250만원 | 200만원 | 180만원 | 150만원 | 40만원 |
300×160 | - | 150만원 | 140만원 | - | 30만원 | ||
200×150 | - | 90만원 | 140만원 | - | 20만원 |
구분 | 매채명 | 규격(cm) | 매체 등급별 월광고료 | 제작, 시공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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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 | A | B | C | ||||
2호선 역사 W/C | 조명광고 | 400×225 | 400만원 | 310만원 | 230만원 | 150만원 | 40만원 |
300×200 | 280만원 | 220만원 | 150만원 | 120만원 | 30만원 | ||
200×150 | 220만원 | 180만원 | 140만원 | 100만원 | 20만원 | ||
250×120 | 220만원 | 180만원 | 140만원 | 100만원 | 20만원 |
구분 | 매채명 | 규격(cm) | 매체 등급별 월광고료 | 제작, 시공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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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 | A | B | C | ||||
3호선 역사 W/C | 조명광고 | 500×300 | 360만원 | 310만원 | 250만원 | 200만원 | 60만원 |
400×225 | 270만원 | 230만원 | 180만원 | 120만원 | 40만원 | ||
300×225 | 170만원 | 150만원 | 120만원 | 90만원 | 30만원 |
구분 | 매채명 | 규격(cm) | 매체 등급별 월광고료 | 제작, 시공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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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 | A | B | ||||
4호선 역사 W/C | 조명광고 | 500×300 | - | 310만원 | - | 60만원 |
400×225 | 200만원 | 190만원 | 120만원 | 40만원 | ||
200×150 | 100만원 | 70만원 | 50만원 | 20만원 |
구분 | 규격 | 역사 내 등급 | 역사 등급별 월광고료 | 제작, 시공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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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 | A | B | ||||
5,6,7,8호선 와이드칼라광고 | A형 400×225 | 1 | 250만원 | 180만원 | 140만원 | 70만원 |
2 | 230만원 | 160만원 | 120만원 | |||
3 | 200만원 | 140만원 | 100만원 | |||
B형 300×170 | 1 | 160만원 | 120만원 | 90만원 | 30만원 | |
2 | 140만원 | 100만원 | 80만원 | |||
3 | 120만원 | 90만원 | 70만원 |
차량내광고
지하철 통로 중앙 천장에 위치하여 가시 장애가 없고, 지하철 내부광고 중 유일하게 양방향으로 광고 메시지가 표출됩니다.
- 제작사양
LED 광원, Back-Light Film - 제작규격
지하철 내부광고 중 규격이 가장 큰 매체
1030×260(mm) - 제작비용
기본 50기(100매) - 50만원
(1매 추가시 + 5,000원)
호선 | 판매단가 | 최고집행수량(매) | 월광고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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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호선 | 28,000원 | 50기(100매) | 1,400,000원 |
3호선 | 40,000원 | 50기(100매) | 2,000,000원 |
4호선 | 35,000원 | 50기(100매) | 1,750,000원 |
분당선 | 35,000원 | 50기(100매) | 1,750,000원 |
중앙선 | 27,000원 | 50기(100매) | 1,350,000원 |
스크린도어
지하철 승강장 스크린도어 상단에 위치한 동영상 광고매체로, 열차 도착정보를 확인하고 싶어하는 이용객들에게 노출됩니다.
- 화면크기
60인치 - 음향지원
60db이하 - 설치갯수
역사당 4기 ~ 12기 - 송출횟수
일 180회(20초)역사당 4기 ~ 12기
- 판매형태
역사단위판매 / 1단말 당 20구좌 - 운영시간
당일 am 06:00 ~ 익일 am 00:30 - 노출대상
열차 탑승객 및 하차 대기자
매체 구분 | 판매 단위 | 규격 | 광고 소재 | 일 노출횟수 | 월 광고료/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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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호선 스크린 도어 PDP | 역사당1개소 (옵션역사 적용) | 60인치 LCD | 20초 | 180회 | 120만원 |
엘레베이터 LCD 광고
마케팅 대상의 주거지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접점 미디어로 로컬 마켓팅에 최적
일 평균 3.8회 이상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는 주부, 회사원, 학생 등이 주요 타겟이며, 일 평균 6회 이상 이용하는 주부가 핵심 타켓
- 설치현황
전국 아파트 44,147대 운영 - 운영시간
06:00 ~ 24:00 (1일 18시간) - 노출인원
전국 1,807,599세대 (6,135,320명)
- 판매방식
구좌 당 판매 (15" / 20" / 30") - 노출인원
당일 am 06:00 ~ 익일 am 00:30 - 노출횟수
1시간 6회, 1일 100회, 월 3,000회(대당) / 월 96,870,000회 이상
구분 | 지역구분 | 월 광고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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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초 | 20초 | 30초 | ||
기본 판매 단가 | 프리미엄(강남/서초/송파) | 12,000원 | 14,400원 | 18,000원 |
서울, 판교, 분당, 일산 | 9,000원 | 10,800원 | 13,500원 | |
경기/광역시 | 8,000원 | 9,600원 | 12,000원 | |
기타/지방 | 6,000원 | 7,000원 | 9,000원 | |
Package 판매 단가 | 전국(44,167대) | 80,000,000원 | 96,000,000원 | 120,000,000원 |
서울/수도권(23,853대) | 65,000,000원 | 78,000,800원 | 97,500,000원 | |
서울+수도권+6대 광역시(29,634대) | 75,000,000원 | 90,000,800원 | 112,500,00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