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컨설팅
기업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가장 강력한 전략, 브랜딩
수없이 많은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에 둘러싸여 있는 오늘날, 제품의 모양, 기능보다 브랜드의 이름과 시각적 전달 매체가 기업 또는 브랜드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핵심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선영은 트렌드를 리드하는 젊은 감각을 통해 고객사의 긍정적인 첫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브랜딩 개발의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수없이 많은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에 둘러싸여 있는 오늘날, 제품의 모양, 기능보다 브랜드의 이름과 시각적 전달 매체가 기업 또는 브랜드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핵심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선영은 트렌드를 리드하는 젊은 감각을 통해 고객사의 긍정적인 첫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브랜딩 개발의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Identity System
- Identity Design은 기업 및 브랜드의 가치와 정체성을 시각적인 요소로 구체화하여,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이미지 상승효과를 유도합니다.
궁극 목표 '각인'
- Apple, Nike, Tesla, Starbucks… 이름만 들었을 뿐인데도 단번에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선영은 기업 또는 제품이 고객에게 긍적적으로 각인되어, 오래도록 사랑받을 수 있는 Be loved Brand 전략을 실행합니다.
Branding Process
- Apple, Nike, Tesla, Starbucks… 이름만 들었을 뿐인데도 단번에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선영은 기업 또는 제품이 고객에게 긍적적으로 각인되어, 오래도록 사랑받을 수 있는 Be loved Brand 전략을 실행합니다.